바로가기 메뉴
 

NEWS

2017 샷 베버리지스㈜ 브랜드 앰버서더 투어 코리아 프로그램 성료 2017.06.16

1.jpg
 

청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과일 음료베이스, 커피시럽 기업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 지난 67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었던2017 브랜드 앰버서더 코리아 투어를 성료했다.


2.jpg
 

작년 필립 스펙터(Philip Spector)에 이어 올해에는 World Class NZ, Bacardi Legacy 등 다수의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뉴질랜드 탑노치 바텐더 제임스 밀러(James Millar)가 방한하여,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칵테일을 소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3.jpg
 
4.jpg
 

이번 행사는 현대직업전문학교 바텐딩 Class 교육일정을 시작으로 디아지오 World Class Academy, 루소, 온더보더에서 칵테일 메뉴개발 및 교육세션을 가졌으며 에드링턴 코리아와 함께 한남동 Bar Soko, 청담동 Bar AliceJW Marriot 서울 스퀘어 Bar Griffin에서 게스트 바텐딩 행사를 진행하였다.

 

SHOTT 브랜드 앰버서더인 제임스 밀러는 “SHOTT은 원료의 맛을 그대로 담아 착즙과 심플시럽의 사용이 불필요해 준비시간의 단축과 효율적인 음료제조를 할 수 있다는 점이고, 이런 간단하고 편한 방법으로도 최고의 퀄리티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음료베이스의 사용을 통한 일관적이고 균형이 잘 잡힌 칵테일을 서브할 수 있다고 전했다.

 

5.jpg
 

이에 덧붙여 지선병 샷 베버리지스㈜ 아시아 총괄사업이사는 “ 2013년도부터 시작한 브랜드 앰버서더 아시아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에도 한국의 식음료시장에 다양한 솔루션을 새롭게 소개 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과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그램등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