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NEWS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유), ‘제 15회 서울카페쇼 2016’ 성료 2016.11.21

카페쇼 사진_1.png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이하 샷)가 지난 11 10일부터 11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 15회 서울카페쇼 2016'에 청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로 참가해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받으면서 성황리에 마쳤다.

 

샷은 서울 카페쇼에서 샷 핑크 구아바’, ‘샷 골드키위등 신제품을 비롯한 뉴질랜드산 청정 원료와 고도의 기술로 만들어진 다양한 프리미엄 시럽을 소개하고, 제품을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칵테일, 커피, 에이드 등 음료를 시연함으로써 다양한 샷 시럽을 통해 기존의 맛과 차별화된 독특하고 색다른 음료를 창작해낼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카페쇼 사진_2.JPG

 

특히, 최근 출시되어 커다란 관심과 애정을 받고 있는 샷 플레임드 오렌지를 활용하여 만든 오렌지 라떼는 시중의 카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바닐라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등과는 달리 단맛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오렌지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참관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카페쇼 사진_3.png
  

한편, 신제품으로 선보인 샷 핑크 구아바샷 골드키위’, ‘샷 라즈베리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샷 핑크 구아바는 열대과일 핑크 구아바의 아로마틱한 향과 새콤달콤함을 담았고, 샷 골드키위의 기존의 산미가 놓은 그린키위와 달리 당도가 높은 골드키위로 만들어 색다른 달콤한 맛을 전할 수 있었다. ‘샷 라즈베리는 음료시장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재출시된 제품으로, 라즈베리가 가진 당도와 산미가 최상의 밸런스를 이루고 있어 많은 식음료 관계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샷 베버리지스 지선병 아시아 총괄사업이사는올해 서울 카페쇼에서 선보인 샷이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받은 뜻 깊은 자리였다.”앞으로도 샷 베버리지스는 다양한 과일시럽, 커피시럽 등을 통하여 한국 음료시장의 니즈를 캐치하는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go to top